FAQ
  • Q.1 룸핏을 처음 사용할 때 기본 설정은 어떻게 하나요?
    • 룸핏 전원을 켜고, 스마트폰과 블루투스로 연결해 주세요. 룸핏 전용 앱을 통해 연결을 완료하면 바로 사용 가능합니다.

  • Q2. 무게 설정과 무게의 맛 조절은 어떻게 하나요?
    • 룸핏은 원판이나 덤벨이 별도로 필요하지 않습니다. 룸핏 전용 앱의 버튼 클릭 한 번으로 무게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. 최대 120kg까지 지원하며, 다양한 저항 모드가 있어 운동 강도에 따라 맞춤형 무게의 맛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3. 랙이나 안전바가 없는데, 어떻게 3대 운동이 가능한가요?
    • 룸핏은 특정 높이에 무게 저항이 없는 세이프존을 설정할 수 있어, 마치 렉처럼 안전하게 운동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합니다. 덕분에 3대 운동을 포함한 고중량 운동도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4. 룸핏으로 어떤 운동들이 가능한가요?
    • 룸핏은 다양한 그립을 제공하여, 그립 교체만으로도 3대 운동부터 소근육 운동까지 폭넓은 운동이 가능합니다. 손잡이, 바벨, 멀티 그립 등을 활용해 상체와 하체, 전신 운동을 모두 소화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5. 운동 중에 무게가 갑자기 풀리거나 바뀌지는 않나요?
    • 룸핏은 모터 설계 실무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들이 모여 안전을 최우선으로 두고 설계하였습니다. 안정적인 저항 조절 시스템으로 설계되어 운동 중 무게가 갑자기 풀리거나 변하지 않습니다.
  • Q6. 룸핏의 최대 부하는 얼마인가요?
    • 룸핏은 최대 120kg까지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. 향후, 무선 FW 업데이트를 통해 룸핏의 사용 경험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예정입니다.

  • Q7. 사용자의 체중 제한이 있나요?
    • 최대 체중 120kg까지 안전하게 사용 가능합니다. 발판 영역에서의 정상적인 사용을 기준으로 하며, 특정 부위에 과도한 힘을 가할 경우 손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Q8. 룸핏의 케이블 내구성은 어떤가요?
    • 내하중 449kg의 고강도 케이블로 제작되어 일반 홈짐 환경에서 최소 5년 이상 사용 가능합니다. 안전을 위해 2~3년마다 교체를 권장드립니다.

  • Q9. 배터리 사양과 사용 시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  • 룸핏은 400Wh 용량의 Li-ion 배터리를 사용하여, 일반적인 웨이트 루틴 기준으로 최대 10시간 이상 연속 사용 가능합니다. 충전 시간은 약 3.5시간입니다.

  • Q10. 룸핏의 케이블 길이는 얼마나 되나요?
    • 룸핏 케이블의 최대 길이는 2.6m입니다.
  • Q11. 배터리나 구동부 성능이 저하될 경우 교체가 가능한가요?
    • 주요 부품 교체는 정식 AS를 통해 진행됩니다. 자가 수리는 제한되며, 소모품 자가 교체 가능 여부는 검토 중입니다.

  • Q12. 룸핏의 배터리팩을 탈착할 수 있나요?
    • 룸핏 배터리팩은 탈착식이 아니며, 임의 분해 시 보증이 불가능합니다.
  • Q13. 펀딩이 무엇인가요?
    • 펀딩은 새로운 제품이 출시되기 전에 고객님께서 미리 참여하여 제품을 예약하는 방식입니다. 펀딩에 참여하시면 일반 판매보다 더 할인된 가격과 특별한 혜택을 받아보실 수 있으며, 펀딩이 완료된 후 제품이 우선적으로 배송됩니다.

  • Q14. 3차 펀딩 기간과 혜택은 어떻게 되나요?
    • 3차 펀딩은 2024년 9월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됩니다. 이번 펀딩에서는 총 160만 원의 할인 혜택이 있습니다.  머신 30% 할인(약 120만 원 상당)과 함께 40만 원 상당의 전용 벤치와 그립 패키지(핸들, 바벨, 멀티 그립, 숏 바, 앵클 스트랩)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.

  • Q15. 펀딩 참여후 취소가 가능한가요?
    • 결제 후 제품 발송 전 언제든지 전액 환불이 가능합니다.

  • Q16. 펀딩 참여 시 무이자 할부 옵션이 있나요?
    • 현재 하나카드, 우리카드, 롯데카드, 현대카드, 국민카드, 비씨카드, 삼성카드, 신한카드로 무이자 할부가 가능합니다. 무이자 정책은 결제사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니, 결제창에서 최신 정보를 확인해주세요.
  • Q17. 펀딩 참여 시 제품 수령은 언제쯤인가요?
    • 2025년 2월 중순을 시작으로 1차, 2차 펀딩 물량이 순차적으로 발송된 후, 3차 펀딩 제품은 3월 중순에 발송될 예정입니다.

  • Q18. 배송 일정은 어떻게 안내되나요?
    • 펀딩 마감 후 정기적으로 배송 진행 상황을 안내드립니다.

  • Q19. 배송지 변경이 가능한가요?
    • 제품 출고 전까지 배송지 변경이 가능하며, 1:1 문의 주시면 처리해 드리겠습니다.
  • Q20.애드온 제품을 통한 다양한 운동이 가능한가요?

    • 룸핏 본체에 추가적으로 탈부착하는 애드온 시리즈가 출시될 예정으로, 랫풀다운, 시티드로우와 같은 운동이 가능한 “애드온 타워”와 각도 조절식 벤치의 후속 출시가 계획되어 있습니다.

  • Q21. 제품 보증 기간은 어떻게 되나요?
    • 룸핏 제품의 무상 보증 기간은 정상 사용 조건에서 적용됩니다. 모터와 배터리 등 주요 부품은 2년 보증되며,  기타 부품은 수령일로부터 1년간 보증이 제공됩니다. 설계 또는 제작상의 결함으로 인해 발생한 불량의 경우,  무상 수리 또는 교체가 가능합니다.

  • Q22. 환불/반품 정책은 어떻게 되나요?

    • - 출고 전: 언제든지 주문 취소가 가능합니다.

    • - 출고 후 단순 변심으로 인한 반품: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가능하며, 왕복 배송비는 고객님께서 부담해 주셔야 합니다.
      (단, 제품을 개봉하거나 사용한 경우, 또는 미사용 여부를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반품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.)

    • - 제품 하자가 있는 경우: 제품 수령 후 7일 이내에 접수 시, 왕복 배송비는 판매자가 부담합니다.

  • Q23. 유상 수리는 어떤 경우에 해당되나요?

    사용자 과실, 잘못된 사용,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, 소모성 부품 수명이 다한 경우 유상 수리 대상입니다. 유상 수리 시 왕복 배송비는 고객 부담입니다.

  • Q24. 룸핏을 체험해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?
    • 룸핏 오프라인 사전 체험 프로그램을 운영 중입니다. 사전 신청을 통해 직접 제품을 사용해보고 설명을 들으실 수 있습니다.

  • Q25. 룸핏 사용 방법을 알 수 있는 영상이 있나요?
    • 룸핏 사용 방법과 다양한 운동 동작을 안내하는 영상을 제작 중에 있으며, 앱과 함께 사용하는 방법을 포함해 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도록 준비 중입니다.

  • Q26. 룸핏은 어느 국가에서 제작되나요?
    • 룸핏은 대한민국에서 제작되며, 전자파 적합성 인증과 안전 인증을 출고 전 완료할 예정입니다.
카카오톡 채널 채팅하기 버튼